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래크레디트대부 후기 (개인 회생, 조건, 한도 등)

by 허니리뷰어 2024. 1. 23.

'미래크레디트대부' 들어보셨나요? 고금리로 신용불량자, 개인회생 등의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는 업체인데 과연 믿고 대출을 받아도 되는 업체일까요? 이 글에서는 미래크레디트대부 후기를 통해 모든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래크레디트대부

 

미래크레디트대부가 돈을 빌려주는 대부업체라는 사실은 알고 있으시죠? 당연히 신용도를 담보로 제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면 제일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중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대부업체를 이용하곤 하십니다. 시중에 정말 많은 대부업체와 대출 상품들이 존재하는데, 사실 선뜻 대출을 받기 꺼려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미래크레디트대부 믿을 만한가?

 

저는 우선 믿을만한 업체인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막상 대출을 받았는데 얼마 안 가 덩치 큰 사람들에게 독촉을 받을 위험이 있지는 않은지, 생각보다 훨씬 불리한 조건(과도한 이자, 상환 일정 등)의 대출은 아닌지 세세하게 알아보는 것은 물론 다른 업체와의 비교 또한 필수적입니다.

우선 믿을만한 업체인지에 대해서는 국가 기관인 금융감독원, 지방자치단체에 직접 등록이 되어있는 업체인지 확인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체 대부업체 중 약 20% 정도가 정식 등록 업체이며, 미래크레디트대부 또한 국가에서 정식등록업체로 인증한 업체입니다. 

 

사실 이는 정상적인 업체라는 최소한의 인증이고, 이 정도의 요건도 갖추지 못한 대부업체는 쳐다보지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미래크레디트대부는 금융감독원이 선정한 우수 대부업체 23곳 중 하나에 속하기 때문에, 신뢰도가 매우 높은 기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수백억 이상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기에 대부업체 특성에 따라 사실상 갑자기 회사가 사라지거나 하는 걱정은 안 하셔도 되고, 국가에서 인증된 업체인 만큼 연체를 했을 때 불법 추심을 당하지 않습니다. 즉, 집이든 직장이든 끊임없이 연락 및 방문으로 빚 독촉에 시달릴 걱정은 없다는 것이죠.

 

 

 

미래크레디트대부 후기

 

미래크레디트대부가 대부업체 중 비교적 믿을만한 업체라는 사실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다음은 실제로 미래크레디트대부에 어떤 상품들이 있고, 조건과 한도를 포함한 모든 내용을 직접 대출을 받아본 입장에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래크레디트대부의 상품들은 1금융권 등에서 신용대출을 할 수 없는 분들에게 맞춰진 상품이기에 금리가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오히려 신용대출이 아니기에 복잡한 과정 없이 사이트를 통해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래크레디트대부 대출 상품

 

  • 자동차담보대출

신용담보를 잡지 못하니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상품입니다. 본인 명의의 차량을 가지고 계신 분 중, 최대 5,000 만 원의 한도로 연이자 34.8%의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취급 및 중도상환 수수료가 무료이고, 자동차를 담보로 잡기 때문에 개인회생, 회복, 파산자분들도 승인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이며,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 균등상환이 모두 가능합니다. 정리하면 본인 명의의 차량이 있으면 웬만하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신용불량자대출

직장이 있거나 사업자이신 상환능력이 있는 신용불량 분들을 위한 상품이며, 최대한도 3,000 만 원, 연이자 34.8%, 취급 및 중도상환 수수료는 무료이고,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자동차 담보대출과 다르게 부채와 신용 상태에 따라서 대출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대부업체에 이미 연체 이력이 많으신 분이 미래크레디트대부의 신용불량자 대출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아 대출을 받지 못했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 개인회생/신용회복대출

연체없이 회생변제금을 2회 이상 납부하셨다면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대한도 3,000 만 원, 연이자 34.8%, 취급 및 중도상환 수수료는 무료이고,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 파산면책대출

파산면책을 하신 분들이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만 파산면책 후 5년이 지나지 않은 상태이며, 최근 1개월 이상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직장인 혹은 사업자만 가능합니다. 최대한도 3,000 만 원, 연이자 34.8%, 취급 및 중도상환 수수료는 무료이고,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 사업자대출

정상적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어떤 분이시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대한도 5,000 만 원, 연이자 34.8%, 취급 및 중도상환 수수료는 무료이고,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대부업체치고 금리가 많이 높은 편은 아니고 신용도 높은 업체이니만큼 급하게 대출받으셔야 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미래크레디트대부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희망구분, 휴대전화 번호, 상품 구분만 선택하셔서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상담까지 빠르게 가능합니다. 여기서 적으시는 어떠한 정보도 신용도에는 영향을 주지 못하고 상담을 받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만 대출을 받고 연체가 된다면 신용도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고, 아무래도 금리가 높기 때문에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상환이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적절한 계획을 세워서 대출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